게다가 데탐이나 부이비엔 거리의 바는 사기치는게 일상입니다. 예를들어 그리 술에 많이 취하지 않으신다면, 술을 마실때 몇병을 마셨고, 몇잔을 시켜줬는지 세알려 보시기 바랍니다.
사이공이라고도 불리는 호치민은 활기차고 신나는 베트남 밤문화 및 유흥의 중심지입니다. 이곳에는 트렌디한 루프탑 바를 시작으로 북적이는 길거리와 시장, 핫한 클럽까지 베트남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호치민은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하노이보다 면적이 크고 전체적인 물가가 조금 더 비싼 편이지만, 대부분의 사람들은 호치민의 밤문화가 베트남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입을 모아 말합니다.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호치민 유흥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만약 나중에 난 그 돈 못주겠다고 했다간 잘못하면 베트남 조폭 옵니다. 참고로 여러 (한국, 외국) 커뮤니티에서 부이 비엔 거리는 전부 베트남 조폭들이 장악하고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.
. 그리고 이미 여자나 남자를 만나서 오는 사람도 많고 호찌민이라는 도시 자체가 여자보다는 남자들이 많이 오는 도시라 클럽에서 여자를 만나기는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. (물론 엄청 잘 생기면 다 해결됨ㅋㅋㅋ)
남부를 대표하는 대도시 호치민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의 유럽적인 아름다움과 베트남 전통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. 이곳은 건축물부터 종교, 생활, 음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양과 서양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, 베트남의 과거와 현재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도시이기도 합니다.
머리, 어깨, 다리, 발 등 각 신체 부위에 대해 자신이 원하는 수준의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뜨거운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간식도 제공합니다.
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&마싸&황투 가격부터 솔직담백 경험담 페이지 정보
인도네시아에서 숙박하기 가장 좋은 지역을 알아보세요: 모든 여행자를 위한 인기 여행지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일단 와서 짐을 풀고 난 후에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데 붐붐 마사지라고 해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했어요. 첫 날에는 그렇게 별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이게 잘 풀어주니까 첫날부터 마음에 들었던 것 같네요. 뭐 여자들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는데 현지인들도 은근 붐붐마ㅏㅆ 많이 찾는다고 했어요. 그리고 나서 다음날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있으면 드라이버가 또 도착을 해 있는데 간단히 점심 식사를 한 다음에 붐붐 마싸를 또 다른 곳으로 받으러 이동했어요.
이름에도 우리식으로 찜질방이라고 걸어놓았을 정도로 호치민 한가운데서 찜질방 사우나를 즐길 수 있으며 수준급의 마사지도 경험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.
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트리움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만나보세요: 최고의 여행 가이드
베트남어가 어느정도 능숙하지 않으시면 전혀 재미를 느끼지 못하실 겁니다.